추신수는 왜 포기하지 않는가?

Posted at 2014.10.13 21:30// Posted in 백업


그는 2-0 아래로 텍사스 레인저스와 엔젤 스타디움에서 여섯 번째 이닝을 선도합니다. 

그가 판에 산책으로 좌익수 부드럽게 자신의 풍선 껌을 좀 먹고. 

그는 느슨하게 자연스럽게 스윙 타석 진입과 발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금까지 공장 폐쇄를 던지고 헥터 산티아고에서의 쳐다 본다. 

산티아고의 초구 (가) 원정 91 마일 싱커입니다. 

추신수, 하드 스윙 공을 분쇄하고 중견수쪽으로 활 모양 보냅니다. 

천사의 외야수 마이크 트라우트 다시 다시, 다시 조금 더를 실행합니다. 

송어는 공을 필사적으로 점프하지만, 벽에 충돌 빈손으로 경고 트랙에 전락. 

상투적으로, 공은 역사이다.

에 게임 추신수의 홈런에 의해 영감은 레인저스 뒤에서 와서 3-2 리드를 가져 가라. 

다음 회에서 추신수는 리드를 확장하는 다른 실행에 가져다 센터 필드 라인 드라이브 입술. 

텍사스 자신에게 16-13 기록을주고, 5-2 승리를 계속할 것입니다, 오클랜드의. 

뒤에 두 번째 아메리칸 리그에서 최고의 두 게임 2014 시즌에 한 달, 추신수는 세상 자유 계약 선수처럼 찾고 서명은 그는 레인저스 될 것으로 예상했다. 

될 우려가있는이 게임 후에, 그는이 기본 비율을 0.446로 인상적인 0.325 타율. 실제로 추신수가 첫번째 레인저스 지난 12 월, 프론트 오피스, 서명 할 때 텍사스는 미디어와 팬 모두 모두 마지막 조각으로 그를 선전 퍼즐 플레이어의 사람들은 마지막으로 맨 위에 다년생 복권을 밀어 수 있습니다. 

대신 레인저스는 지난 4 년 동안 두 번했던 월드 시리즈에서 잃는 팀은 단지 마지막으로 집에 자신의 첫번째 우승 트로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신시내티 레즈와의 계약이 지난 시즌 후 만료 음 전에 레인저스 스카우트 시작했다 그 자신의 윤곽 서명 만들기의 의도와 한국의 기본. 

(지난 5 시즌의 사에 20 도루) 기지 (초 출루율 0.423에서 내셔널 리그에서 지난 시즌에서) 자신의 속도를 얻을 수있는 추신수의 능력, 그리고 그의 타격 전력 (104 경력이 집에 실행) , 수비에 어깨를 자신의 소총을 언급 그 시장에서 가장 탐낼 자유 계약 중 하나 만들어하지. 

레인저스는 7 년, 140,000,000달러 거절 추신수의 뉴욕 양키스, 다름 아닌 함께 경쟁 제안을 그가 텍사스 경력에서 그에게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야구에서 가장 역사적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에서. 

그러나이었다 바로 그 게임 애너하임 일들이 모두 아직 그런 밝은 출발을했고, 지난 봄도 떨어져 떨어지는 시작했다. 

일곱 번째 이닝에서 레인저스에게 4-2 리드를 제공 한 추신수는 왼쪽 발목에 통증과 함께 게임을 떠났다. 

그는 이후 같은되지 않았습니다. 

아니다. 선수 부상의 늪에 의해 황폐해진 자신의 팀을 가지고 6월 20일에 앞으로 육주 빠른, 그리고 레인저스 다시 애너하임에 있습니다. 

9 이닝의 상단에 2 아웃으로 추신수는 네 실행하여 아래 레인저스와 함께 접시까지 단계를 반복합니다. 

그는 조 스미스의 첫번째 피치에서 그네하지만 이번에는 벗어났습니다. 

그는 초에 스윙, 다시 벗어났습니다. 

세 번째 피치, 그는 훨씬 더 힘들어 및 미스 그네. 

천사는 7-3 승리. 

레인저스의 뒤에 10 개 이상의 게임이 지금 야구에서 최악의 팀 중 하나입니다. 

다시 좌절감에 그의 머리를 기울이기 추신수는 힘없이 다시 덕아웃으로, 낙담 걷기 전에 홈 플레이트 주위에 loiters.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어요 . 

난 그냥 말 그 성격이없는 '누가 관심을?' 내가 나쁜 재생할 때에 이동합니다. 

그냥 나를 위해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추신수는 6 월 20 일 실망스러운 경기 전에 몇 시간에 애너하임 클럽 하우스에서 개인 인터뷰를하는 동안 날이 알려줍니다. 

그의 발언은 쉽게 나중에 일 자신의 성능을 적용 할 수 있지만 그는. 

물론, 과거의 게임을 참조있어하는 것은 자신의 사물함 앞에 접이식 의자에 웅크 리고 앉게 앉아 추신수는 파란색, 설치, 긴 소매 셔츠와 검은 털을 입고있다 반바지, 그의 레인저스 모자와 함께 자신의 눈썹 아래로 당겼다. 

인터뷰 전에, 그는 악수를 제공하며, 약간의 나비, 처음 만날 사람을 맞이하는 한국의 전통 길을 만든다. 

그가 말하는 바와 같이, 32 세 자주 깊게 일을 종사하는 것처럼, 내 질문에 대답하기 전에 몇 초 동안 일시 중지합니다. 

그는 겸손이 공적 인물 기대되는 한국에서 운동 선수에 관해서는, 사려 깊은 정직하고 겸손도를 통해 제공됩니다. 

그것은이 향후 7 년 동안 130,000,000달러 포켓으로 설정하는 사람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나는 명예의 전당되지 않습니다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적,"추신수는 한국어로 말한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오 - 툴 플레이어 해요라고 들었지만, 나는 모두 다섯 가지의 평균이다 오 - 툴 플레이어 해요. 

마이크 송어와 앤드류 McCutchen의 실제 오 툴 플레이어입니다. 

나를 위해, 나 그냥 경기를 봤는데 사람들이 그의 모든 모든 게임을 준 선수가, 내가 그에게 행복 그 이상을 것 나를 기억한다면. 

" 사람들은으로 양념 된 운동 선수의 말씀 것으로 보인다 투쟁, 노력과 성공을 시음하기 전에 더 많은 투쟁. 

그가 미국에서 살았던 14 년 가운데 추신수는 메이저 리그에서 아홉 시간에 나머지 년 자신을 증명하려고 마이너 맴돌고. 

2000 년 시애틀 매리너스에 서명 후, 그는 마침내 빅 리그에서 타석 그의 첫번째를 얻기 전에, 5 년에 걸쳐 일곱 다른 팀으로 게임 것입니다. 

사람들은 애플 턴, 위스콘신, 샌 안토니오, 아니 상당한 한국어 커뮤니티와 텍사스 도시 같은 장소에 살고있는 동안 겸손 년이었다. 

그들의 아들, 앨런에 대해 테이블에 음식을 두는 것이 도전이었다 그래서 추신수와 시간에 제한된 영어를 말했다 그의 아내 원 미 하가,, - 그래서 일 많은 사람들에 힘차게 싸워. 

"시간이있을 때 우리는 수 없었다 햄버거를 여유, "추신수는 회상한다. 

"나는 마이너 리그에서 절망의 나의 년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요즘 잘 연주하지 않은,하지만 이것이 내가 다시 처리 무엇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다. 

" 추신수는 또한 그가 자유롭게이 더 힘든 경로를 논쟁 - 선택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타의 모든 되나 보장 보입니다. 

그는 결국 한국에 머물렀던 자신의 레퍼토리에 97 마일의 패스트볼과 부산의 항구 도시에서 억센, 5 피트 (11) 선수가 유망한 18 세의 투수 유망주였다, 자신의 고향 팀은 그 서명하려고 할 때. 

롯데 자이언츠는 그에게 그 한국에서 가장 높은 지불 신인 선수 중 하나 만들었 것이다 보장 돈 42만달러와 계약을 제안했다. 

심지어 자신의 부모가 가져가 그에게 말했다. 

(2001 년 스프링 캠프에서 그를 본 후, 그들은 유명 그의 시애틀 동료가 그에게 너무 컸 추신수에게 말했다.) 

그것은 모 아니면도 거래했다. 

추신수가 2 년 동안 한국어 프로 야구에서 금지 된 것, 그가 시도하고 미국에서 그것을 확인하는 데 실패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것은 원시 인재 풀을 다른 곳에서 재생 떠나 파쇄에서 국가의 최고 전망을 억제 할 수있는 한국 야구위원회의 정책의 일환입니다. 

추신수는 여전히 남아. 

"이것은 내가 얼마나이다"고 말했다. 

"당신이 무엇이든간에, 당신은 그것을 최선을지고의 기회를 싶지 않아? 내가 세상에서 가장 플레이하고 싶었다. 

" 그가 매리너스와 그 기회를 얻을 때 추신수는 그러나, 예상하지 않았다, 그들은 코너 외야 유망주로 좌완 hardthrowing을 설정합니다. 

"우리의 의도에 있었다 그 시작부터 외야수 확인 "팻 길릭 추신수을 체결 이전 매리너스 제너럴 매니저는 말했다. 

"추신수는 뛰어난 팔을했다. 

우리는 단지 그가 외야에서 매일 선수로 더 가치라고 생각했다. 

" 추신수를 들어, 외야수가 될 생각은 결코 스프링 캠프의 첫째 날까지 자신의 마음을 교차하지 않습니다. 

"나는 모두 함께 투수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갑자기, 나는 외야에서 재생 들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하지 않았다 추신수 - 그래서 기대를 초과하는 것에 대한 전문의 무언가가 될 것이다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그러나. 

"그는 엄청난 힘을했다"스티브 Roadcap, 마이너 리그의 매니저는 기억 추신수는 2003 년 캘리포니아 리그 타이틀을 주도 클래스-A 내륙 제국은, "그는 또한 잘 달렸다. 

그는 도구를했다. 재능 많은 아이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도구를 가지고,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있는 도구 상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추신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니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6 년, 선원을 위해 핀치 히터 역할보다 더 많은 것을 획득, 외야수 매닝 때문에 프랜차이즈 스타 스즈키 이치로와 함께 루수 벤 브루 사드에 대한 클리블랜드의 외야수 무역 것 추신수는 미션 불가능했다. 

그는 시즌 반에서 매리너스와 단지 14 게임을했다. 

작은 팀은 추신수가 시애틀을 떠난 후 야구의 밝은 외야수 중 하나가 될 것을 모르고 있었다. 

"불행하게도, 그들이 그를 거래 때 이미 사라졌다"길릭는 말한다. 

팀의 최고 인사 임원으로, 길릭은 세 월드 시리즈 타이틀, 90 년대 초에 토론토 블루 제이스, 2008 년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함께 다른이를 원하고, 그는 매리너스는 2000 년과 2001 년에 모습을 플레이 오프로 이끌어 냈다. 

"나는 당신을 알 수 있습니다, 솔직히, 나는 그 거래하지 않았을 것 "명예의 76 년 된 홀을 추가합니다. 

2006 년과 지난해 사이 추신수의 타율은 한 번만 여덟 시즌 0.280 아래로 떨어졌다 0.300 마르크를 가려 2009 년 2008 년에서 2010 년, 그는 20 개 이상의 홈런을 치는 한 시즌 20 도루, 20-20 클럽에 가입하는 메이저 리그에서 아시아 최초의 선수가되었다. 

그는 그 구별 도당이 신시내티 레즈와 지난해를 포함하여 번 이상의 구성원에 갈 것입니다. 

"그는 바로 모든 작은 일을했다"맷 라 포타, 클리블랜드 추신수의 전 팀 동료는 말한다. 

내가 초기 라이저라고 생각해서 "정말 재미 있어요. 

스프링 트레이닝 동안, 나는 항상 6 [오전]에서 야구장에 나타나 있지만,이 사람 ...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는 이미 옷을 입고 있었다. " 라 포타와 추신수는 가까운 친구가되었다. 

두 사람은 오전 5시에 매일 함께 운동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서로의 가족을 초대. 

것 "우리는 모두가 열심히 일 할 수 있지만 재능이없는 경우에 때때로, 그것은 성공하기 어렵다"라 포타는 말한다. 

당연 "그러나 그는 그의 재능을 위탁하는 ... 재능을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열심히 노력하여 성공을 보내고 남자를 볼 때, 나는 성공과 잘합니다. 

하드 작업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보고 말했다 "나는 그가 무엇을하고 싶어요. '

" 미국에서 추신수의 성공은 또한 길릭에 따르면, 그는 미국 문화에 적응할 수 얼마나 잘 힌지. 

"야구는 어디에서나 동일하다"길릭는 말한다. 

"게임을 재생 분야, 경쟁에있는 모든 것을, 그것은 어디서나 동일합니다. 그러나 문화적 변화는 어려운 것입니다. 

그와 같은 젊은 남자가 자신의 잠재력에 도달 할 때, 우리는하지 말라고 만 행복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가 14 년 전에 올바른 결정을하는 것이 행복합니다. 

" 추신수는, 그러나, 그가 아니라 그의 동료에 의해 ​​수신 말한다 그가 그렇게 쉽게 들어 맞지 때문에 그는 항상 자신이 노력을 할 용의가있다. 

보여 주었다 때문에, 그러나 "지금도 내 영어가 전혀 크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한 가지 내 동료는 내가 통역이없는 거의 아시아 선수 중 하나 걸 때문이다. 

나에게 신용을 많이주는 거지 난에서 인터뷰를주는거야 때 여전히 중얼 거리고,이 날을 위해 "하고 말을 더듬 영어,하지만 그들은 나의 노력을 존중합니다. 

뭔가 설명 할 수없는 경우에, 나는 그것을 내 팔과 다리를 사용합니다. 

그 정도가 아니라면, 나는 밖으로 내 사전을 얻을 것이다. 

" ** * 8 월 들어서 레인저스 자유 낙하에 있습니다. 

43-65에서 야구의 모든 최악의 기록으로 자신의 포스트 시즌 희망을 제외한 모든 산산조각이됩니다. 

아직도 그의 발목에 의해 방해 추신수는 단지 0.240 타율, 가장 낮은 타율 이제까지 그의 2005 데뷔 이후 메이저 리그에 있었다.

있다 등 불황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추신수는 낙관적 남아있다. 

자신과 같은 경력을 갖는 장점은, 그 많은 정지와 함께 곳곳에 마침내 성공에 도달하기 전에, 시작은 그에게 관점 및 기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을 입증하고있다"레인저스 관리자 론 워싱턴은 말했다. 

"언제 까지나 그 밖에 [자신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갈 수있어, 그는 다시 돌아 올 것입니다. 

나는 걱정하지 않아요. "추신수의 팬들이 그의 야구 재능으로 그의 인내에 많이 존중 플레이어,이 장거리보기를 공유 할 것 같다.

신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